엔진 | V6 |
배기량 | 3.4L |
무게 | 283~289kg |
RPM | 5,000 ~ 6,000 rpm |
리모트 컨트롤 방식 |
상세정보
1. 슬리브리스 실린더
스프레이 기술을 투입 한 "슬리브리스 실린더" 를 선외기 최초로 채용. 가볍고 내열성, 내마모성, 재활용 성 측면 등에서 우수한 특성을
발휘합니다.
2. 전자 싱글 스로틀 밸브 / 롱 흡기 매니 폴드
전자 스로틀 밸브가 저속에서 고속에 이르기 전역에서 연소를 안정시키고 긴 흡기 매니 폴드가
효율적으로 공기를 연소실로 보내
중속 토크를 충실하게 합니다.
3. VCT : 가변 캠 샤프트 타이밍
엔진 부하에 따라 흡기 밸브의 개폐 타이밍을 변화시키는 시스템. 흡기 효율을 높이고,
중저속 토크를 향상시킵니다.
4. 뱅크 내의 배기 시스템
선외기 엔진의 소형화 기술. 흡기 계통 및 배기 계통의 레이아웃을 반전시킨 구조입니다.
5. 직접 점화
플러그 캡과 점화 코일을 일체화하여 단순화시킴, 더 높은 신뢰성을 갖추었습니다.
6. 고장 진단 시스템 (Diagnosis)
ECM과 PC를 서로 연결하여 컴퓨터 화면에 센서등, 각종 고장 이력을 바로 확인 할 수 있습니다.
7. 담수 세척 장치 (수세장치)
엔진 측의 조인트를 수도 호스에 연결하면 엔진을 시동하지 않고 간편하게 엔진의 냉각 채널의
염분을 씻어 낼 수 있고 부식을 억제합니다.
8. Y-COP 도난 방지 시스템
도난 방지 시스템을 설치하여 엔진 시동이 걸리지 않도록 고정 할 수 있는 시스템입니다.